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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름

자신만의 리그에 속한 MMO 플레이어가 제작하는 데 21,840시간이 걸린 평범한 스크린샷으로 게임 커뮤니티 전체를 놀라게 했습니다.

by Kim pap lmo 2023. 11. 29.

오래 볼수록 더 끔찍해지는 스크린샷을 통해 한 Old School RuneScape 플레이어가 MMO 커뮤니티를 유혹하고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문제의 스크린샷은 오늘인 10월 6일 초에 게시되었으며 이후 OSRS 하위 레딧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JcW07(게임 내 Jcw)은 Slayer 스킬 레벨 94와 총 레벨 2,000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Reddit에 출시되었으며, 이를 통해 높은 레벨 계정용으로 예약된 게임 세계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신만의 리그에 속한 MMO 플레이어가

이제 슬레이어는 꽤 느리고 귀한 스킬인데, 총 2,000개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OSRS 플레이어에게 있어 부인할 수 없는 중요한 이정표이지만 MMO 하위 레딧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게시물이기도 합니다. '여기요! 내가 뭔가를 성취했어!' 등등. 잘됐네요, 플레이어님. 견디어 내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슬레이어 94이나 전체 레벨 2,000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설마. 보세요, Jcw의 스킬 탭은 이상치 중의 특이치이고, 게시물의 최고 댓글이 "도대체 뭐야"인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94 Slayer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것이 설명하기 더 쉽기 때문입니다. 슬레이어는 몬스터를 죽이는 스킬입니다. 슬레이어 마스터의 주문에 따라 특정 몬스터의 수를 설정합니다. 따라서 매우 전투 집약적인 기술입니다. 실제로 이는 Slayer 작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너스와 전리품 덕분에 많은 플레이어가 MMO의 근접, 마법 및 원거리 전투 기술을 훈련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그러니까 Jcw가... 전투 능력이 전혀 없다는 건 꽤 이상한 일이군요. 조금도. 

 

비전투 계정의 '어려운' 부분은 대부분 그렇게 어렵지 않은 Jcw, 직설적 입니다. 모든 전투 능력치는 여전히 1레벨이고 HP는 10으로 가장 낮은 레벨입니다. 94 슬레이어 .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사물을 공격하고 피해를 가하여 전투 경험치를 얻지 못한 채 어떻게 그렇게 많은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까?

자신만의 리그에 속한 MMO 플레이어가

 

다행히도 우리는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Jcw는 Reddit 답변에서 미스터리를 설명했습니다. OSRS 개발자인 Jagex는 최근 0이 보장되는 일부 개그 무기를 도입하여 전투 XP를 획득할 수 없게 했습니다. 이러한 무기를 전투 준비가 된 두 번째 계정과 매우 신중한 타이밍과 결합함으로써 Jcw는 Slayer를 순수한 평화주의자로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Slayer 처치 시 마지막 타격에 Slayer XP의 절반, 대부분의 피해에 Slayer XP의 절반이 보상되기 때문에(충돌한 적이 있다면 이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같은 틱에 마지막 타격(0)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킬당 Slayer XP의 절반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좋아요, 무전투 슬레이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이 스크린샷의 실제 부기맨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Jcw는 모든 전투 스킬의 레벨이 1일 뿐만 아니라, 모든 비전투 스킬의 레벨도 126입니다. 우선, 모든 스킬이 자연적으로 99로 제한되기 때문에 이는 기술적으로도 불가능합니다. 게임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오버플로 XP를 고려해야만 더 높은 기본 레벨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단지 표면만 긁는 것일 뿐입니다. (그렇습니다. 실제로 전체 레벨이 2,000이 아니기 때문에 독점 세계는 도달할 수 없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해당

 

플러그인을 사용하더라도 시뮬레이션 레벨 126에 도달하려면 기술에서 여전히 2억 XP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는 약 15배입니다. 실제로 스킬을 99로 최대화하는 데 필요한 XP의 양과 게임이 손을 뻗어 추적을 중단하기 전에 얻을 수 있는 최대 XP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모든 스킬에서 레벨 99에 도달하고 탐나는 Max Cape를 획득하려면 수천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 시간의 대부분은 비전투 기술, 특히 Agility, Mining, Runecrafting과 같은 버그베어에서 발생합니다. Jcw는 전투 관련 항목에 액세스할 수 없는 계정으로 해당 작업을 15번 수행했습니다. 

 

즉, Jcw는 진정한 괴물을 만들어냈고, OSRS의 그의 점수는 이를 확인시켜 줍니다. 이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인상적인 MMO 계정 중 하나이며, OSRS 플레이어가 8년 동안 60초 만에 돈을 벌고 극도로 가혹한 4개의 계정을 만드는 데 최대 19,000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Jcw는 모든 비전투 기술에서 2억 XP를 달성했으며 현재 실제 훈련 없이 Slayer 레벨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들이 인터뷰에서 말했듯이, 약 910일의 게임 내 플레이 시간이 22,000시간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Jcw는 실제로 2020년에 모든 기술에서 2억 XP를 달성했으며 그 이후로 레벨 3, 전투 없는 상태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스킬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고 분주한 YouTube 및 Twitch 채널을 유지하고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업적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Reddit 게시물에 대한 반응이 느슨합니다. 

 

한 비틀거리는 플레이어가 말했듯이 "이것은 외설적입니다." 

자신만의 리그에 속한 MMO 플레이어가

Jcw는 "대부분의 비전투 계정에서 '어려운' 부분은 (Slayer를 제외하면)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모리타니아 퀘스트를 할 수 없는 등의 사소한 일이 있고, 가끔 스킬링 방법이 퀘스트 뒤에 잠겨 있어서 좀 더 느리게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역시 업데이트에 따라 수년에 걸쳐 달라집니다." 

 

Jcw도 스킬 이상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Slayer를 통해 Jcw를 전달하는 Alt에 대해서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맥스 케이프 스피드런 시리즈를 처음으로 한 사람이고, He Box Jonge에 22시간 차이로 2위를 했고, 현재는 아이언맨도 맥스까지 스피드런을 하고 있습니다(이 방법이 나온 이후로 99 슬레이어를 하다가 잠시 쉬고 있습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나는 여전히 충격에서 회복 중이며, 성공적인 플레이어 투표를 마친 후 현재 OSRS를 위해 작업 중인 새로운 항해 기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Jcw는 "원래는 별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공식적으로 게임에 추가되니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기술을 시험해 보는 것이 정말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마음 한 부분에서는 항해가 전투 없이 훈련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는 이 꿈이 사라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