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6 해변 허니문: 행복한 결혼식 후 기운을 낼 수 있는 여행지

by Kim pap lmo 2023. 11. 29.

물을 사랑하든 웨딩 스트레스를 모래 위에서 풀고 싶든, 해변에서의 허니문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아래에서는 결혼을 축하하는 최고의 해변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핫스팟부터 태국의 섬까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곳을 골라 새로운 삶을 햇볕 속에서 시작하세요.

보라보라, 프랑스 폴리네시아

허니문 목적지로는 보라보라를 이길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그곳은 반짝이는 모래, 평온한 라군, 푸르른 산봉우리로 가득 찬 지구상에서 가장 이디릭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허니문을 보내는 커플들에게 진정한 끌림을 주는 것은 로맨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30개 이상의 고급 리조트입니다. 아마도 섬 위에 떠다니는 투숙 시설들에서의 초로맨틱한 사진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만, 리조트들의 사생활 보호에 기여하는 힐탑에 위치한 다양한 빌라들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6 해변 허니문

여전히 해변과 결코 맑은 물에 접근할 수 있지만, 좀 더 몸을 감싸고 우거진 정글에 의해 은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의 몇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르메리디앙, 포 시즌스, 콘라드와 같은 잘 알려진 브랜드들이 보라보라에 소속된 다양한 숙박 시설을 확인해보세요.

 

리조트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다면, 매티라 비치는 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이자 여행자들의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완벽한 스노클링 조건과 몇 개의 해안가 레스토랑이 있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자입니다. 더 활동적인 허니문을 원한다면 리조트를 통해 조율할 수 있는 수영 상어와 함께 수영하거나 섬 주변을 자전거로 돌아다니거나 파히아 산을 등산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Cancún, 멕시코

흰 모래로 덮인 해변과 활기찬 야간 생활로, 칸쿤은 휴식과 축하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JW 메리어트 칸쿤 리조트 & 스파와 같은 고급 호텔에서는 종종 1박에 대략 350달러 정도에 오션 프론트 객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Cancún, 멕시코

이곳에는 매일 새로운 해변을 방문하고도 끝없는 모래를 탐험할 수 있는 많은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호텔 지대 근처의 플라야 델피네스는 가장 붐비는 곳 중 하나이지만 화장실과 의자 대여가 가능합니다. 반면, 칸쿤 해안에서 약 8마일 떨어진 이슬라 무흐레스에 위치한 플라야 노르테는 덜 붐비고 여전히 아름다운 모래가 있는 조용한 해변입니다. 둘 다 여행자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자입니다.

 

해가 지면 프레드의 해산물과 로우 바로 가서 템푸라 참치 비츠와 프레첼 튀긴 칼라마리 같은 맛있는 요리를 해변을 배경으로 즐기세요. 그런 다음, 코코 봉고, 라 바키타 및 만달라와 같은 인기 있는 호텔 지대 장소에서 밤을 즐기세요.

산토리니, 그리스

흰색으로 칠해진 마을과 파란 지붕의 교회로 유명한 산토리니는 상징적인 허니문 장소입니다. 이 그리스 섬에는 모래로 된 해변부터 돌로 가득한 야생 해안까지 다양한 해변이 있지만, 이곳의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전망입니다. 낭만적인 저녁을 원한다면 섬의 북단인 오이아로 가서 푸르른 에게안 해를 바라보세요.

 

오이아의 5성급 앤드로니스 부티크 호텔의 절벽에 위치한 스위트를 예약하고 뛰어난 서비스와 함께 환상적인 오션 전망을 즐기세요. 또 다른 좋은 옵션은 피라의 아틀란티스 호텔입니다. 행동의 중심에 위치한 이 4성급 숙소는 전통 싸이클라디 양식과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개인적이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몰디브

인도양에 위치한 섬 나라인 몰디브는 거의 35,000 평방마일에 걸쳐 펼쳐진 26개의 산호 어초와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열대 낙원은 하얀 모래 해변과 터콰즈 라군뿐만 아니라 신혼여행 중인 커플들이 종종 찾는 고요함과 일류 서비스로 인기가 있습니다. 모래 위에서 게으르게 누워 시간을 보내거나 스노클링을 하거나 유리 바닥 보트를 타고 돌고래, 고래, 상어 및 기타 매력적인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몰디브

더 특별한 숙박을 원한다면, 쿠다 후라에 위치한 푸어 시즌스 리조트 몰디브의 오버워터 빌라를 예약하세요. 고급 다이닝, 호화로운 스파, 그리고 인터랙티브한 마린 디스커버리 센터가 특징으로 있는데, 여기서는 리조트의 연약한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태국, 푸켓

태양과 문화를 섞은 경험을 원한다면 푸켓으로 향하세요. 네, 북부의 더 은둔한 마이 카오 해변과 활기찬 가말라, 파통 및 가타 해변과 같은 해변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일광욕에만 매몰되지 마세요. 주이 튀이(현지인들이 매일 숭배하는 중국 신사), 나이하른 사원(해변에 나무 오두막에 사는 스님들이 있는 곳) 및 왓 찰롱(태국 문화와 역사를 엿볼 수 있는 곳)과 같은 명소로 나가세요. 계획 시간을 줄이고 싶다면 왓 찰롱에서의 높은 평가를 받은 개인 아침 성묘 행사나, 푸켓 타운의 가장 맛있는 국수 점을 다니는 여행자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 푸드 투어와 같은 투어도 많이 있습니다.

 

섬을 탐험하는 데 지쳤다면 찰롱의 산 위에 위치한 빌라 조리튜드나, 마이 카오 해변에 바로 위치한 만다라 스파와 같은 로맨틱한 스파 체험을 찾아보세요.

그랜드 케이맨

그랜드 케이맨

카리브해의 섬 허니문 장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곳은 많지만, 그랜드 케이맨은 그 해변과 화려한 스쿠버 다이빙으로 유명해 즐겨찾기입니다. 열대 기후로 연중 강수량이 적고 따뜻한 기온이 지속되어 연인들의 여행지로 더욱 매력적입니다. 해변에서 쉬는 동안 케이만 크리스탈 동굴의 뒤로따리트로 가거나 여행자 초이스 어워드 수상한 퀸 엘리자베스 2세 식물원을 산책해보세요.

 

세븐 마일 비치에 바로 위치한 웨스틴 그랜드 케이맨이나 6개의 레스토랑, 골프 클럽, 워터 파크가 있는 리츠-칼튼 그랜드 케이맨에서 숙박하세요. 그리고 배고플 때는 그렙 트리 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인 피쉬 프라이를 꼭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