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리뷰

by Kim pap lmo 2023. 11. 29.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는 물론 인기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정통 어트랙션과 쇼, 고객을 최대한 즐겁게 해주는 다양한 계절 이벤트 등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개관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으며 최근에는 해리포터의 마법사 세계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 플라잉 다이너소어 앤 미니언 파크(The Flying Dinosaur and Minion Park), 슈퍼배드 미 미니언 메이헴 라이드(Despicable Me Minion Mayhem Ride) 등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출시하며 성장을 가속화했습니다. SUPER NINTENDO WORLD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Nintendo 캐릭터와 그들의 세계를 기반으로 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영역입니다.

과밀하고 돈을 움켜쥐는 것. 기대치를 낮추세요

우리는 평범한 평균일인 수요일에 갔는데(스튜디오 패스는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장소는 분명히 사람이 붐볐습니다. 음식과 화장실을 포함한 모든 것에 대한 긴 줄. 익스프레스 패스는 필수이지만, 야외 카트에서 커피처럼 간단한 것을 사려고 줄을 서기 위한 줄이 승차 자체를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줄보다 긴 경우가 많았습니다. 심지어 화장실까지 줄이 길어서 전체 경험이 불쾌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또 다른 문제는 실내든 실외든 어디에도 좌석이 부족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보도에 앉아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는 매우 비일본적입니다. 이곳은 테마파크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는 쉴 곳이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 이곳은 긍정적인 손님 중심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보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수용하고 모든 것에 대해 사람들에게 비용을 청구하는 데 더 관심을 두는 곳처럼 느껴집니다(마리오의 파워밴드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우리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발행된 신용카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소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고, 놀이기구도 좋았고 우리가 갔던 것의 대기 시간은 50~60분에 불과했습니다(알아요. 운이 좋았습니다!!!). 해리포터의 세계는 정말 좋았습니다. 이것은 다른 캐릭터 외에도 Nintendo와 Amine이 있습니다 (큰 매력). 유니버설 싱가포르에 비해 상품 가격이 너무 비싸고 선택의 폭이 제한적이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디즈니랜드와 달리) 현지에서 발행된 신용카드가 없으면 외국인의 경우 사전 티켓 구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유니버설 오사카에 갈 생각을 거의 포기했습니다. 우리는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날에 기회를 잡았고 카운터에서 티켓을 얻었습니다. 패스트 패스가 한 달 전에 매진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많이 붐비지만 그래도 좋아요

장소는 매우 혼잡합니다. 도처에 긴 줄이 있는데 그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장소는 굉장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직원들이 모두 매우 친절하고 정중하다는 것입니다. 이 장소를 강력히 추천하며 덜 혼잡할 때 꼭 다시 갈 것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스릴과 현금 경작

우선, 좋은 점은 대부분의 놀이기구가 훌륭하다는 것입니다(주목할 만한 예외는 요시 어드벤처(Yoshi's Adventure)로, 6세 이상의 누구에게나 무의미하고 지루하며, 2시간을 기다릴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지불하는 대가는 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 엄청나게 탐욕스러운 기업에 엄청난 양의 현금을 넘겨주는 것이며, 그들의 독창성이 그들의 탐욕보다 더 클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공원은 정말 꽉 찼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몇몇 인기 있는 놀이기구에는 거의 2시간 정도 줄이 서 있었습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에도. 4회 탑승 익스프레스 패스에 대해 추가로 14,000엔(1인당!!!!)을 지불했는데, 이로 인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이 약 5시간 절약되었습니다. 입장 시 1인당 총 23,000엔을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방문객에게 게임에 대한 추가 요금(한 번에 1,500엔)을 부과합니다! 고가의 음식을 판매하기 위해 줄이 길게 늘어서 있고 음료 자판기에서는 추가 50%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90분 동안 기다려야 하는 90초의 스릴을 제공하면서 손님을 쫓아내는 것을 즐기는 뚱뚱한 고양이 친구들에게 돈을 던지는 것을 좋아한다면 가십시오.